커뮤니케이션21

학생

★중요★ 학적관련 사유서 및 신청서 (한/EN/中)

장학안내 | 2017-2학기 경희꿈도전장학 결과발표회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행정실 작성일18-09-05 11:45 조회2,956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2017-2학기 경희꿈도전장학 결과발표회 안내


2017-2학기 경희꿈도전장학 결과발표회를 안내드리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.


1. 목적

   가. 2017-2학기 경희꿈도전장학 장학생의 도전결과 확인 및 공유 

   나. 경희꿈도전장학생 간 네트워크 형성 도모

   다. 경희꿈도전장학 홍보 및 확산 도모


2. 일시 및 장소

   가. 2018.09.12.(수) 18:00 : 청운관 402호, 403호 

   나. 2018.09.13.(목) 18:00 : 청운관 205호, 306-1호


3. 참석대상 

   - 2017-2학기 경희꿈도전장학생 및 지도교수

   - 2017-2학기 경희꿈도전장학 평가위원 

   - 2018-1학기 경희꿈도전장학생 

   - 경희꿈도전장학에 관심있는 본교 재학생


4. 발표회 일정 : 분야별 세션 운영

날짜 및 시간

장소

분야

발표인원

비고

2018.09.12.() 18:00

청운관 402

창업

13

- 31그룹으로 개별발표

- 1그룹 발표 후 10분간

질의응답

청운관 403

봉사탐방

12

2018.09.13.() 18:00

청운관 205

기타

11

청운관 306-1

연구

4

  
   ※ 해당 세션 발표자는 발표가 끝나더라도 총평 식순까지 참석

   ※ 원하는 분야의 세션만 참석가능 

   ※ 세션별 발표주제는 본교 홈페이지 장학게시판 및 학생지원센터(장학)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     


5. 세션별 식순(진행 : 학생지원센터 구성원)

   가. 개회 

   나. 장학생별 도전결과 발표(1인당 7분 이내/ 발표순서는 붙임 참조)   

   다. 질의응답 : 장학생 3인 1그룹으로 개별 발표 후 10분간 질의응답 

   라. 총평(미래혁신원장, 평가참여 교원 등)



붙임 : 2017-2학기 경희꿈도전장학 결과발표회 안내문 1부.  끝.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