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케이션21

학생

현장실습 | 단기 해외 현장실습 서류제출 유의사항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행정실 작성일20-04-09 17:52 조회490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안녕하세요
경영대학 행정실입니다.


이번 코로나19로 인하여,해외 현장실습 진행 절차에 대한부분이 수정이 되었습니다.
해외현장실습 설명회 후 행정실에 방문하여 서류 검토 후 면접진행으로 진행되었던 과정에서,
이번학기에만 온라인으로 진행하려합니다.
아래의 내용 잘 확인 후 지원해주시면 되겠습니다.


1.체크리스트 확인
학생들이 자주 실수하고 피드백을 하는 주의사항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잘 숙지하시고,
이 체크리스트를 중점으로 서류준비를 하여, 서류준비하는데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준비합니다.
(체크리스트 양식은 경영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'2020-여름학기 해외 단기현장실습 프로그램 안내' 게시글에 첨부파일 첨부)


2.이메일 제출(2020.04.20.(월)~05.08(금) 15:00까지)
체크리스트를 통해 점검한 서류를 이메일(yjy809@khu.ac.kr)로 제출
제출해야할 서류
1)신청서
2)협약서
3)회사사업자등록증
4)직전학기 성적표(캡쳐본도 가능)
5)체크리스트 서명지(스캔본 or 핸드폰 사진으로도 가능)


3.통화면접
서류에 통과한학생들을 대상으로 회사직무에 관련된 내용으로 면접진행(한국어로 면접진행)


4.현장실습사이트 신청 (2020.05.18.(월)~05.29(금) 15:00까지)
 -현장실습 지원센터 http://intern.khu.ac.kr 에서 신청
  ※서류 신청 완료 후 현장실습 지원센터를 통해 신청못할 시 현장실습 불가


5.온라인 사전교육 실시


위 내용 잘 숙지하여, 현장실습 준비하는데 어려움생기지않도록 준비하시면 됩니다.

-경영대학 행정실-


체크리스트 영문은 곧 업데이트 예정임,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