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케이션21

학생

★중요★ 학적관련 사유서 및 신청서 (한/EN/中)

공지 | 2020-2학기 진로상담교수제 실시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행정실 작성일20-12-29 13:11 조회3,692회 댓글0건

본문

2020-2학기 진로상담교수제 실시 안내

 

 

 

2020-2학기 진로상담교수제 관련하여, 아직 상담을 실시하지 않은 학생은 다음의 사항을 숙지하시어 상담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. 주요사항

- 2020-2학기 상담기간 : 2020.09.01.~2021.02.28.

- 재학생 학기당 1회 이상 상담 실시 요망

- 코로나-19로 인한 대면상담이 불가능한 경우 메일, 전화 등을 활용한 온라인 상담도 가능

 

 

. 상담실시방법

1) 상담일정 예약을 통한 상담 실시하는 경우

: 알라딘-상담신청-담임교수상담-배정교원 일정조회 일정 확인 후 원하는 시간 상담 신청 상담승인 상담 실시(대면 또는 비대면) 시스템 상담 결과 입력

2) 예약없는 상담 실시하는 경우

: 담당 교원 개별 연락(이메일, 문자 등)하여 상담 요청 상담 실시(대면 또는 비대면) 상담 종료 후 설문 참여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