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케이션21

학생

★중요★ 학적관련 사유서 및 신청서 (한/EN/中)

청현재 | 2022년 청현재 하계 신입실원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행정실 작성일22-06-27 00:00 조회1,956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경희대학교 공인회계사반 청현재에서는 2022년 하계 신입실원 확정 명단과 공지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
*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010-5029-1696(실장)으로 본인 신분을 밝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※2022년 하계 신입실원 확정명단※


- 첨부된 엑셀파일 참조


 * 조장을 희망하는 실원분께서는 010-5029-1696(실장)으로 6월 29일(수) 13시까지 문자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 희망 인원이 미달될 경우, 임의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. 

 * 입실 의사를 번복하고 싶으신분은 010-5029-1696(실장)으로 미리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

 * 토익 성적 미제출자는 OT 전까지 제출 시 인정됩니다. 미제출시 불이익이 있습니다.

   (토익 만료기간 : 23년 1차 시험에 유효한 기간)



1. 청현재 신입실원OT 공지


- 일시 : 2022년 7월 1일(금) 오후 3시


- 장소 : 오비스홀 213호


 * OT 시작 15분 전까지 착석해주시고, 정당한 사유 없이 OT 불참 시에는 입실이 취소됩니다.



2. 기숙사 안내


- 기숙사 OT : 2022년 7월 1일(금) 오후 2시 (오비스홀 213호)


- 기숙사 입실기간(하계방학) : 7월 1일(금) 오후 6시 이후 ~ 8월 27일(토)


- 기숙사비 : 2인실 40만원/2개월 (기숙사비: 30만원, 공과금 예치금 등: 10만원)

 * 1인실이 부족하여 2인실로만 운영될 계획입니다


- 입금기한 : 7월 3일(일) / 자세한 사항은 기숙사 OT에서 공지


 * 기숙사 관련사항은 010-3844-3367(기숙사 실장)에게 본인 신분을 밝혀 문의 바랍니다.


 * 기숙사 입실기간은 청현재 재실여부와 연동하여 2023년도 2월까지 연장 가능합니다.


 ** 기숙사 입실원은 기숙사비 입금기간을 준수해주기 바라며, 기숙사 입실 확정 후 철회하는 경우에      는 청현재 입실도 취소됨을 양지바랍니다.



​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