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학안내 | 2023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 모집
페이지 정보
작성자 행정실 작성일23-08-18 13:36 조회677회 댓글0건첨부파일
-
경영대학 행정실 근로장학생_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3.hwp (86.5K) 63회 다운로드 DATE : 2023-08-18 13:36:49
관련링크
본문
2023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 모집
경영대학 행정실에서 근무할 근로 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1. 신청자격: 경영대학 재학생
2. 근무기간: 2023학년도 2학기 기간(2023.09.01. ~ 2023.12.31.)
* 근무기간 전 인수인계기간 있음
3. 모집인원: ○명
4. 근무지: 경영대학 행정실(오비스홀421호)
5. 근무시간: 월~금, 09:00~17:30 (총 208시간)
6. 면접일자 : 개별통보
7. 장학금: 200만원
8. 제출서류: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1부(첨부 양식)
9. 서류제출기간: 2023.08.18.(금) ~ 08.23.(수) 11:30 (발표는 개별통보)
10. 제출방법: 이메일 제출 (khsc0320@khu.ac.kr 경영대학 부서메일)
11. 장학금 지급 유의사항
- 기타 장학금 지급에 관한 제반 사항은 본교‘장학규정’에 따름.
- 교내장학생의 자격: 직전학기 이수학점 12학점, 평점평균 2.0 이상
- 교내장학 지급 제한: 휴학자, 학기초과자, 졸업유예자, 징계를 받은 경우
- 학자금 대출자의 경우(공무원학자금 대출, 군인 대학 학자금 대부, 장기복무제대군인 학자금 대부, 사립학교 교직원 학자금 대출, 근로자학자금 대부 등) 우선 상환 처리함
- 근로학생은 별도 휴가일을 부여하지 않음 (근로자의 날 휴무 및 하계·동계 단축근무 비해당)
12. 문의처: 경영대학 행정실 02-961-0512~4 (담당:박준형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