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수진

경영학과

마케팅

정선호교수
  • 담당과목:
  • 마케팅조사론, 경영통계학
  • 개설과목:
  • 마케팅조사론, 경영통계학
  • 연구실:
  • 오비스홀 710호lOrbis #710
  • 연락처:
  • 02-961-2346
  • E-mail:
  • sunho.jung@khu.ac.kr
  • 학력:
  • 2002. 8. 성균관대학교 경영학부 산업심리학 전공 (경영학 학사)
    2009. 8.  캐나다 McGill University 심리학과 (심리학 박사)
  • · 2010.9 ~ 2011.8 울산과학기술원(UNIST) 경영대학 조교수
    · 2011.9 ~ 2017.8: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조교수
    · 2017.9 ~ 2022.8: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부교수
    · 2022.9 ~ 현재: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교수
    · 2011.9 ~ 현재: 한국 심리측정평가 학회 이사
  • · Takane, Y., and Jung, S. (2008). Regularized partial and/or constrained redundancy analysis. Psychometrika, 73, 671-690.

    · Jung, S., and Lee, S. (2011). Exploratory factor analysis for small samples. Behavior Research Methods, 43, 701-709.

    · Jung, S. (2013).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with small sample sizes using two-stage ridge least squares estimation. Behavior Research Methods, 45, 75-81.

    · 정선호 , 서동기 (2016). 회귀분석을 이용한 매개된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검증방법. 한국심리학회지: 일반, 35(1), 257-282.

    · Jung, S., and Park, J. (2018). Consistent Partial Least Squares Path Modeling via Regularization. Frontiers in Psychology 9:174.

    · Lee, S. Y., Jung, S., Jung, H. Y., Choi, S. T., & Oh., S. (2019). Imagination matters: do consumers’ imagery processing and self-regulatory goals affect the persuasiveness of metaphor in advertising?.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, 38:8, 1173-1201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