· 상품속성의 특성과 자료수집 방법이 컨조인트 모형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, 한국마케팅관리학회, 마케팅관리연구(2009),14(1),25-38.
· 재방문 및 재입원 여부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,고객만족경영연구,(2009),11(1),245-262.
· 외래환자의 방문상황에 따른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, 고객만족경영연구,(2009),13(3),33-53.
· 농업인 특성별 교육성취도와 농업경영활동 성과분석,한국농촌경제연구원(2010),33(1),41-65
· 산업재산권의 효과적인 활용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,한국농업정책학회,농업경영·정책연구(2010),37(2),178-206.
· 사회균열구조와 정치에 대한 유권자의 인식이 후보자 선택기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,한국마케팅학회, 마케팅관리연구(2010),15(3),71-91.
· 온라인 상품정보의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 제품 관여도와 신뢰성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,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,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(2011),11(1),31-53.
· 기업의 CSR활동 성과측정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: 계층 분석절차(AHP) 기법을 용하여,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,고객만족경영연구(2011),13(1),169-187.
· External validity of market segmentation methods: a study of buyers of prestige cosmetic brands,Academy of Marketing,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(2011),45(1),153-169.
· 소비자의 특성에 따른 유인효과에 관한 연구,대한관광경영학회,관광연구(2011),26(4),87-106.
· 응답자가 선택한 속성 및 속성수준을 이용한 컨조인트분석에 관한 연구:모형의 타당성을 중심으로, 한국마케팅관리확회,마케팅관리연구(2012),17(2),119-136.
· 병원수익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-매개요인분석을 중심으로-,한국보건경제정책학회,보건경제와 정책연구(2012),18(2),1-19.
· 프랜차이즈 본부의 성과 및 재계약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과한 연구:중국프랜차이즈 시장을 중심으로,한국유통학회,유통연구(2012),17(3),1-24.
· The relationship between retailer-hosted and third-party hosted WOM sources and their influence on retailer sales.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and applications(2012), 253-261.
· The impact of psychological distance on Chinese customers when selecting an international healthcare service country. Tourism Management(2012), 1-9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