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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 | 2021학년도 2학기 진로상담교수제 실시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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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행정실 작성일21-10-12 14:07 조회1,254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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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-2학기 진로상담교수제 실시 안내

 

 

 

2021-2학기 진로상담교수제 관련하여, 학생은 다음의 사항을 숙지하시어 담당 교원과 상담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. 주요사항

- 2021-2학기 상담기간 : 2021.09.01.~2022.02.28.

- 재학생 학기당 1회 이상 상담 실시 요망

- 코로나19로 인한 대면상담이 불가능한 경우 메일, 전화 등을 활용한 온라인 상담도 가능

 

 

. 상담실시방법

1) 상담일정 예약을 통해 상담 실시하는 경우

: 알라딘-상담신청-담임교수상담-배정교원 일정조회 일정 확인 후 원하는 시간 상담 신청 상담승인 상담 실시(대면 또는 비대면) 상담 종료 후 설문 참여

2) 예약없는 상담 실시하는 경우

: 담당 교원 개별 연락(이메일, 문자 등)하여 상담 요청 상담 실시(대면 또는 비대면) 상담 종료 후 설문 참여

 

 

. 기타사항

- 코로나-19 확산으로 인하여 비대면(온라인) 상담을 적극 활용 요망(ZOOM, 전화, 이메일 등)

- 상담 종료 후 만족도 조사 설문 참여 바람(알라딘-상담-상담이력)

- 기타 세부 사항은 학생 매뉴얼 참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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