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케이션21

대학원 공지사항

2021년 8월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관련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행정실 작성일21-06-09 16:22 조회708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2021년 8월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의 학위논문 제출 방법 및 절차를 다음과 같이 
안내하오니 대상자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가. 대학원명 : 일반대학원 

나. 해당 학기 : 2021학년도 1학기  

다. 대상자 : 2021년 8월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

     (2021학년도 1학기 현재 청구논문심사 합격자)

라. 제출 기간 : 2021.07.05(월) ~ 2021.07.09(금) 09:00-17:00 (월~금, 점심시간 12:00~13:00 및 휴일 제외) 

마. 제출 장소 : 중앙도서관 1층 정보교육실 (게이트 통과후, 오른쪽 복도끝) 

바. 제출 내용 및 방법 

 

제출처 

제출 내용(서류) 

제출방법 및 유의사항 

 

 

  

 

 

 

 

 

  중앙도서관 

 (1층  

정보교육실) 

1.[필수]학위논문 

  - 제본된 인쇄논문 3부(하드커버) 

    단, 법학석ˑ박사 4부(하드커버) :  

    심사위원 날인 원본 1부 포함 

  - 원문파일 1건(인쇄본과 동일한  

    원문파일 온라인 제출) 

- 원문제출 홈페이지 주소 : 

  http://khu.dcollection.net 

- 원문파일과 제본된 인쇄논문은 동일 

  하여야 함 

- 온라인 등록한 원문파일과 동일한 인쇄본 을 제출해야 하므로 원문등록 승인받은  

  후 제본 권장〔*원문파일 등록→ 

dCollection 승인확인→인쇄본 제본〕  

2.[필수]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부 

 원문파일 온라인 제출 및 승인처리 후  

dCollection → '제출내역'에서 출력 

3.[필수]학위논문 저작권동의서 1부  

  (동의자용 또는 비동의자용) 

- 동의자용: 원문파일 온라인 제출 및 승인처리 후‘제출내역’에서 출력 가능 

- 비동의자용:(별도양식)[붙임1]  

4.[선택]학위논문 공개 유예 사유서 1부 (별도양식)[붙임1] 

 유예자의 경우에 한함 

 예: 특허출원, 학술지 게재, 출판 등 

일반대학원  

행정실 

(본관 312호) 

1. [필수]학위논문제출 확인서 1부 (중앙도서관의 접수 날인 필요) 

2. [필수]표제지 사본 1부 ([붙임4]참고) 

3. [필수]날인된 인준지 사본 1부 ([붙임4]참고) 

4. 논문제목 변경사유서 (논문제목 변경자만 해당) 

5. [선택]2021-1박사 조사 설문지 (국문/영문 중 선택) 

6. [필수]외국인 졸업생 진로계획 및 귀국 조사 (외국인 졸업자만 해당) 

 

  

사. 박사 조사 설문지(오프라인 조사와 온라인 조사 병행가능)

    - 2021년 8월 박사 졸업예정자는 (http://www.narastat.kr/emdh)에 접속하여 응답 후 설문 완료증을 출력하여 제출가능 

아. 주의사항

   1) 학위논문 제출자는 학과명, 전공명, 학위명 등을 정확히 인지하여 작성

   2) 학위논문의 영문 성명은 info시스템에 입력된 개인정보(영문 성명)와 동일하게 작성 (각종 영문증명서 발급 시 info시스템 개인정보의 영문 성명이 연계됨)

   3) 학위논문 제출이 완료되어야 학위취득 승인 절차(총장 결재사항)를 진행할 수 있으니 학위논문 승인(인준지 날인 포함) 절차를 학위논문 제출 기한 내 완료해 주시기 바람

       ※ 인준지의 주심교수는 논문심사위원장이며 인준지는 심사위원 전원의 날인을 받아야 함

자. 문의처  

    1) 도서관 접수 문의 961-0073 / dCollection 문의 961-0069 /  

       표절예방서비스 턴잇인 turnitin 이용 961-9285 

    2) 대학원 행정실 제출 서류 문의 : 961-0121~4, khsb2000@khu.ac.kr 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